비트코인 급등을 포착하세요. 지금 Bitcoin Edition Ledger 하드웨어 지갑을 구매하세요

여기서 구매하기

기업 소식, 블로그 게시물, 제품 소식 | 2022/11/23

Ledger, NFT 제품 확대: Ledger ‘Market’ 출시 예정 & ‘Enterprise Create’ 출시 완료


알아야 할 사항

Ledger의 사명은 NFT 혁명을 주도하고 사용자, 크리에이터 및 브랜드가 디지털 가치와 상호작용하는 동시에 완전한 통제권과 주권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는 미래를 만드는 것입니다.

분명 가능한 미래이지만, 성공을 위해서는 안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엔드 투 엔드 Web3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반년마다 열리는 주요 행사인 Ledger Op3n에서 당사는 사용자, 크리에이터, 브랜드 및 기업이 완벽한 보안성과 소유권을 가지고 이 새로운 세계에 대처할 수 있도록 하는 두 가지 핵심 이니셔티브를 발표했습니다.

Ledger Market 아티스트, 브랜드 및 사용자가 NFT를 원활하고 안전하게 생성, 저장 및 배포할 수 있는 새로운 배포 플랫폼이 될 것입니다. Ledger Market은 계속적으로 확장하는 NFT 세계와 상호작용하면서 NFT를 안전하게 발행하고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장소가 될 것입니다. 다가올 드롭 관련 얼로우리스트 등록은 여기에서 가능합니다.

Ledger Enterprise Create, 현재 출시 완료된 Ledger Enterprise는 대규모의 기업용 보안 플랫폼으로 NFT에 중점을 두고 Web3 운영을 확장하여 필요한 재무 관리, NFT 생성 및 소유권 기능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기조 연설, 패널 및 발표 동영상을 포함하여 Op3n의 전체 재생 목록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Ledger Market: 아티스트, 브랜드 및 일반 사용자용 엔드 투 엔드 Web3 배포 플랫폼

NFT와 관련하여, 현재 편의성이 보안보다 우선시되는 상황 속에서 스캠 시도가 만연하고 있으며, 브랜드와 NFT 아티스트는 보안 표준이 취약한 대규모 마켓플레이스 방식에 순응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또한 많은 NFT 프로젝트가 있지만 현재 시장은 그러한 프로젝트가 넘쳐나는 상황이라 대부분의 컬렉션은 차세대 Beeple, Punk 또는 mfer를 찾는 사람들의 눈길이 닿지 않거나 선택을 받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실제로 OpenSea NFT의 98.2%는 입찰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놀랍게도, 98.2%가 말이죠.

당사는 NFT의 원활하고 안전한 생성, 저장 및 배포를 가능하게 해주는 새로운 Web3 배포 플랫폼인 Ledger Market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엄선된 월별 드롭 판매 제품, 맞춤형 Ledger 콜라보레이션 및 드롭 판매 방식을 통해 가장 고급스럽고 안전한 NFT 마켓플레이스 경험을 선사하게 될 것입니다.

Ledger Market은 계속적으로 확장하는 NFT 세계와 상호작용하면서 NFT를 안전하게 발행하고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장소가 될 것입니다.

Ledger의 메타버스 및 Web3 부사장인 Sebastien Badault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Ledger Market은 세 가지 가치를 제안합니다. 첫째, 세계적 수준의 Ledger 보안 표준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멋진 모습으로 감정적 애착을 유발하는 NFT를 스캐머로 잃게 되는 사고는 결코 일어나서는 안 됩니다. 두말할 필요가 없는 사실이죠. 둘째, Ledger Market은 포괄성을 갖추도록 설계되어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뿐만 아니라 입문자도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셋째, Ledger Market은 업계의 모든 참여자를 위해 민팅부터 저장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서 NFT에 대한 진정한 소유권과 권한을 누리게 해주는 턴키 솔루션입니다.

발표된 출시 파트너로는 Brick, LVMH의 Tag Heuer, 선도적인 NFT 프로젝트인 DeadFellaz 및 RTFKT 등이 있습니다. 다가올 여름 Genesis Pass NFT의 첫 출시와 함께 2022년 여름 Ledger Market에서 첫 번째 NFT가 출시됩니다. Genesis Pass NFT를 통해 Ledger의 한정판 제품을 사용해 향후 드롭 판매 제품을 조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Ledger Market은 NFT 트랜잭션에 대한 클리어 서명(clear-signing)을 통해 투명성과 책임성을 개선하여 사용자가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서명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여기서 허용 항목 목록에 등록하세요.

Teddy Florent, 매니징 디렉터 – 커넥티드 워치 사업부: “이상적인 동반자로서 우리의 손목 위에 실세계의 디지털 컬렉션을 옮겨다 주는 TAG Heuer 커넥티드 와치의 출시를 발표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당사는 또한 Ledger와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소유권 증명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는 반가운 소식도 전하게 되었습니다.”

“BRICK은 Ledger Marketplac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최초 제품 출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스타일, 취향 및 큐레이션에 있어서, 타의의 추종을 불허하는 Ledger는 Web3 공간을 탐색 중입니다. 청년들에게 도구와 지식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중심 공간을 구축하는 문제와 관련해, Ledger의 정신은 문화적 관점에서 BRICK과 맥을 같이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미래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 너무나 기대됩니다.” – Brick

Ledger는 Deadfellaz, Babylon, Stepn과 같은 폭넓고 중요한 커뮤니티와의 파트너십을 채결하였습니다. 이들 커뮤니티는 회원들에게 플랫폼을 홍보하고 Genesis Mint Pass의 특정 배포량을 보장하게 될 것입니다.

Ledger Market Pass – Genesis 에디션은 Ledger Market 독점 협업, 한정판 하드웨어, Ledger 레지던스 프로그램의 Art NFT 에어드랍 제품 등에 액세스할 수 있는 NFT입니다. 각 토큰에는 한정판 Black-On-Black Ledger Nano X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Genesis pass 발행은 7월에 진행됩니다. 여기서 얼로우리스트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중요한 여정의 시작이며, 당사는 더 안전한 배포 도구가 구축되는 날이 너무도 기다려집니다. Ledger Market에서 여러분을 만나게 되길 바랍니다. 모든 분들을 환영하지만 특히 Ledger 사용자는 Ledger Live를 통한 안전한 연결로 트랜잭션에 최상의 보안을 위해 권장되는 클리어 서명을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다가올 드롭 관련 얼로우리스트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Ledger Market은 가장 안전한 배포 방식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보안 생태계가 완성되기 위해서는 브랜드가 디지털 가치를 안전하게 확장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Ledger Enterprise Create: 브랜드와 기업의 디지털 가치 확장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

크리에이터와 일반 사용자 외에도 브랜드, 자선 단체 및 금융 기관과 같은 주체들도 NFT 영역에 더 적극적으로 뛰어들고 있으며 디지털 소유권의 진정한 가치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조직의 디지털 가치 보호 및 확장에 필요한 지원 제공을 목표로 하는 Ledger Enterprise의 경우, NFT야말로 성장에 필요한 핵심 부문입니다.

이 떠오르는 디지털 세계에 대한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Ledger Enterprise는 NFT 관리 플랫폼인 “Enterprise Create”를 구축하여 현재 운영 중에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업계 주체들이 Web3 가치를 관리, 생성, 소유 및 보호할 수 있습니다. Ledger의 새로운 NFT 관리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와 기관은 가장 진보된 거버넌스 및 보안 표준을 기반으로 구축된 단일 플랫폼에서 자체 스마트 계약을 생성 및 소유하고 토큰과 NFT를 발행하고 배포하며, 디지털 자산 재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Ledger Enterprise Create의 핵심 기능에는 디지털 자산의 안전한 구매 및 관리, NFT 스마트 계약 및 토큰 드롭 관리, 단일 플랫폼에서 완전한 관리 권한과 거버넌스를 통해 NFT 및 토큰의 주조, 소각, 교환 및 관리, 또한 Ledger의 보안력을 중심으로 자체적인 솔루션, 인터페이스 및 프로세스를 구축 및 자동화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Ledger의 기업 책임자인 Alex Zinder는 “새롭게 선보이는 Ledger의 Web 3 플랫폼은 개인이나 기업 고객을 위해 NFT를 최우선 순위로 두고 있습니다. 소수의 충성스러운 팔로워에서 시작하여 수천 명의 팬을 거느리며 세계적 유명 크리에이터로 성장한 아티스트이든, 디지털 가치가 소유권과 참여의 미래임을 알게 된 주요 글로벌 브랜드이든, Enterprise Create는 완전한 보안성을 지닌 유일한 엔드 투 엔트 솔루션으로서 사용자의 Web3 운영을 확장하는 데 기여하게 될 것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자세히 알아 보세요.

소통하기

공지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홍보 문의:
[email protected]

당사의
뉴스레터 구독

새롭게 지원되는 코인, 블로그 업데이트 및 특별한 혜택 정보를 이메일로 직접 받아보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뉴스레터, 업데이트 및 제안을 보내는 데만 사용됩니다. 뉴스레터에 포함된 링크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구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 사용자 데이터 및 권리를 관리하는 방식을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