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 Coincover에서 제공하는 Ledger Recover로 지갑 복구를 쉽게 시도해보세요

시작하기

폴카닷(Polkadot) 지갑

여러분의 DOT 암호화폐를 보호하세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하드웨어 지갑으로 폴카닷(Polkadot) 암호화폐를 보호하세요. 콜드 스토리지 지갑은 일반적으로 사용자의 폴카닷(Polkadot) 암호화폐를 오프라인으로 저장하는 암호화된 장치로, 인터넷 연결로 인해 발생하고 진화하는 위협에 대한 보안 계층을 제공합니다.


최첨단
보안 기능


단순성


다중 통화

Ledger 지갑 살펴보기

Ledger 장치를 통해 폴카닷을 관리하는 방법

여러분의 폴카닷(Polkadot) (DOT) 암호화폐를 보호하세요

Ledger 하드웨어 지갑을 사용해 폴카닷(Polkadot) 등을 포함한 다양한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자산에 액세스할 수 있는 개인 키는 인증된 보안 칩에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Ledger Nano S

Ledger Nano S

최초이자 유일한 방법으로 여러분의 폴카닷(Polkadot) 암호화폐를 보호하세요
마켓에서 독립적으로 인증된 폴카닷(Polkadot) 지갑.

자세히 알아보기
Ledger Nano X

Ledger Nano X

Ledger Nano X는 Bluetooth® 기능이 있는 보안 장치이자
CES 어워드를 수상한 장치로 귀하의 폴카닷(Polkadot)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폴카닷(Polkadot)(DOT) 관리 방법

Ledger Live

당사의 데스크탑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Ledger Live를 통해 폴카닷을 직접 관리해보세요. Ledger Live에서 직접 실시간으로 잔액을 확인하고 폴카닷과 5,500개 이상의 기타 다양한 자산을 스테이킹, 전송 및 수령할 수 있습니다.

Ledger Live 살펴보기

커뮤니티의 호평

Sepulveda P.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보관하는 유일한 방법. 돈의 값어치를 하는 제품이예요.

Jason S.

개별 보안 수단으로 모두에게 하나씩 필요한 제품이예요.

Loan P.

Ledger는 정말 훌륭해요. 오프라인에서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예요!

Bibash L.

훌륭한 제품이예요. Ledger Live를 통해 Ledger를 제대로 누려 보세요. 같이 사용하면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어요. 정말 맘에 들어요.

자세히 보기

폴카닷(Polkadot)(DOT)란 무엇인가

폴카닷은 차세대 블록체인 프로토콜로, 다양한 블록체인을 하나의 네트워크로 가져와 체인간 상호 운용성과 커뮤니케이션을 단순화합니다. 인터넷 독점을 지양하고 개인에게 제어권을 돌려주겠다는 포괄적인 비전으로 설계된 폴카닷은 기존 블록체인의 약속을 기반으로 몇 가지 근본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소통하기

공지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홍보 문의:
[email protected]

당사의
뉴스레터 구독

새롭게 지원되는 코인, 블로그 업데이트 및 특별한 혜택 정보를 이메일로 직접 받아보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뉴스레터, 업데이트 및 제안을 보내는 데만 사용됩니다. 뉴스레터에 포함된 링크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구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 사용자 데이터 및 권리를 관리하는 방식을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