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 Coincover에서 제공하는 Ledger Recover로 지갑 복구를 쉽게 시도해보세요

시작하기
Ian Rogers

Ian Rogers

최고 경험 책임자

Ledger 최고경영자(CEO) 이안 로저스(Ian Rogers)는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구매 및 보호 수단을 제공하며 소비자 대상 사업을 이끌어나가고 있습니다. 이안은 이전에 5년간 LVMH 최고 디지털 책임자(CDO)를 역임하면서 Louis Vuitton, Dior, Sephora, Hennessy를 비롯한 거의 100여 개에 이르는 명품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다루었습니다. 또한 이안은 Dr Marten’s와 Lyst의 임원진이기도 했습니다.

이안은 20년간 디지털 음악을 대중화하였습니다. 최초로는 Winamp에서, 이후 Yahoo!, Beats, Apple에서 일한 경력이 있습니다. 2015년, 이안은 디지털 스트리밍 채널인 Beats 1을 포함하여 Apple Music 출시에 기여했습니다. 1994년에는 인디애나대학교에서 컴퓨터과학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학업우수상을 받고 졸업했습니다. 90년대 초에는 초기 음악 관련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1993년부터 Beastie Boys와 함께 작업해왔습니다.

Photo © Yann Rabanier


The people

소통하기

공지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홍보 문의:
[email protected]

당사의
뉴스레터 구독

새롭게 지원되는 코인, 블로그 업데이트 및 특별한 혜택 정보를 이메일로 직접 받아보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뉴스레터, 업데이트 및 제안을 보내는 데만 사용됩니다. 뉴스레터에 포함된 링크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구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 사용자 데이터 및 권리를 관리하는 방식을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