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급등을 포착하세요. 지금 Bitcoin Edition Ledger 하드웨어 지갑을 구매하세요

여기서 구매하기

블로그 게시물, 제품 소식 | 2022/05/23

Ledger 스왑: 모든 암호화폐를 위한 단 하나의 플랫폼

Ledger 스왑

면책 조항: 본 서비스는 당사의 파트너가 운영합니다. 트랜잭션과 관련한 문제 발생 시 해당사로 문의해 주세요.

오늘부터 Ledger Live에서 한 가지 암호화폐를 다른 종류로 스왑할 수 있습니다! 이번 목표를 달성하면서 Ledger는 한 단계 발전을 이룹니다. 완전하고 성공적인 암호화폐 여정을 위해 더 많은 것을 제공하는 단 하나의 플랫폼으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스왑: Ledger의 한 단계 발전

Ledger Live에서 암호화폐를 스왑하고 싶으셨던 적이 있나요? 이제 가능합니다! 새로운 스왑 기능이 도입되면서, 본사 파트너사의 도움을 받아 Ledger Live에서 한 가지 암호화폐를 다른 종류로 스왑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스왑”이란 정확하게 어떤 의미일까요?

암호화폐를 스왑할 때, 사용자는 보유 중인 암호화폐와 가지고 싶은 다른 암호화폐를 스왑하기로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이더리움을 가지고 있지만 그 대신에 비트코인이 있으면 좋겠다고 바라는 경우를 가정해봅시다. 스왑 서비스를 사용하면 이더리움을 비트코인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파트너사에 이더리움을 보내면 업체 측에서 스왑 작업을 처리해줍니다. 이것은 환전소에서 달러를 다른 통화로 바꿔주는 것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환전 대상이 암호화폐라는 것만 제외하면 말이죠.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한 경우 스왑이 무엇인지,사용했을 때의 장점이 무엇인지 간략히 알려드리는 기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는 스왑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암호화폐 거래소로 이동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의 손에 귀중한 암호화폐를 넘기는 절차가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Ledger 스왑을 사용하면 암호화폐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원하는 스왑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절차가 Ledger의 안전한 솔루션을 통해 처리됩니다. 이번 혁신적인 릴리스는 수많은 개발 작업의 결과이며 파트너사의 지원을 받습니다. 오늘 결과를 공유해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제 새로운 스왑 기능이 무엇을 제공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Ledger에서 스왑해야 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Ledger 스왑은 암호화폐 스왑을 완전히 바꾸어 줄 게임 체인저입니다. 왜 그럴까요? Ledger로 암호화폐를 스왑할 때의 특징과 장점을 심도 있게 살펴보겠습니다.

손 안에서 즐기는 최고급 보안 서비스

안타깝지만, 암호화폐 거래소가 피해액이 수억 달러에 달하는 해킹 공격을 자주 당한다는 것은 숨길 수 없는 사실입니다. Ledger는 하드웨어 지갑을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암호화폐 보안을 제공합니다. Ledger 장치는 암호화폐 액세스를 완벽하게 오프라인 상태로 유지하므로, 해커가 접근할 수 없습니다.

Ledger 솔루션은 매우 안전합니다. 스왑 기능도 예외는 아닙니다. 사용자가 직접 동의하지 않으면 스왑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곧 스왑과 보안에 대한 정보를 다루는 전용 게시글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모든 통제권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사용자가 개인 키를 소유하므로, 스왑하는 모든 자산은 즉시 사용자의 소유가 됩니다. 통제권 역시 사용자가 갖습니다. 개인 키를 소유한 사람은 키와 연관된 자금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Ledger 장치를 이용하면 키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어떤 목적이든 암호화폐를 자유로이 사용 가능합니다.

거래소를 이용하는 경우, 실제로 사용자가 제공하는 주소에 대한 키를 소유하는 주체는 거래소입니다. 이는 사용자가 자산을 소유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래소는 암호화폐의 사용폭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놀랄 일이 없습니다

스왑에 관한 한, 예상 밖의 사태는 없는 편이 좋습니다. 대다수의 거래소는 변동환율제를 사용합니다. 스왑할 때 내가 암호화폐를 얼마나 받을지 알 수 없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Ledger 스왑은 그렇지 않습니다! 스왑을 시작하면 환율이 고정됩니다. 눈에 보이는 숫자 그대로 암호화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비용이나 수수료가 일절 없습니다.

다양한 선택지

다양한 선택지가 제공되는 상황은 누구나 좋아하는 법입니다. Ledger 스왑을 사용하면 약 40개의 다른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dger Live를 통해비트코인, 이더리움, 테더), 리플, 스텔라 등 다양한 암호화폐를 직접 스왑할 수 있습니다.

Ledger 스왑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이외에도 다양합니다. Ledger에 있는 암호화폐로 직접 스왑을 시작하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자세한 정보는 이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이 스왑 기능은 본사 파트너사가 지원하며, 모든 국가에서 사용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Ledger: 모든 암호화폐 니즈를 위한 콤보

스왑 기능 추가는 여러분의 암호화폐 여정에 필요한 단 하나의 솔루션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Ledger 솔루션이 이뤄낸 한 단계 발전입니다. 당사는 이미 누구나 Ledger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 자산을 직접 구매하는 옵션을 추가하여, Ledger를 통해 암호화폐 여정을 올바르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여러분이 불로소득으로 더 많은 암호화폐를 벌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어드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제 스왑을 위해 암호화폐의 소유권을 포기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Ledger를 통해 사용자의 암호화폐는 탁월한 수준의 보안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힘들게 얻은 자금을 온전히 통제하고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dger 팀은 가장 다양한 옵션과 최고의 암호화폐 경험을 제공해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면책 조항: 암호화폐 거래에는 위험이 따릅니다. Ledger는 금융 자문을 제공하지 않으며, 스왑 기능을 사용한 결과 발생하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일부 국가에서는 현지 규정으로 인해 스왑 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소통하기

공지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홍보 문의:
[email protected]

당사의
뉴스레터 구독

새롭게 지원되는 코인, 블로그 업데이트 및 특별한 혜택 정보를 이메일로 직접 받아보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뉴스레터, 업데이트 및 제안을 보내는 데만 사용됩니다. 뉴스레터에 포함된 링크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구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 사용자 데이터 및 권리를 관리하는 방식을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