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 Coincover에서 제공하는 Ledger Recover로 지갑 복구를 쉽게 시도해보세요

시작하기

블로그 게시물, 제품 소식 | 2022/05/23

Ledger, 새로운 결제 옵션으로 크립토닷컴 페이 통합

Ledger 결제 암호화폐 결제 크립토닷컴
크립토닷컴 페이

이제 Ledger는 ledger.com에서 추가 결제 수단으로 크립토닷컴 페이(Crypto.com Pay)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암호화폐로 결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크립토닷컴에서 지원하는 캐시백 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edger는 암호화폐를 도입하여 결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항상 노력해 왔습니다. 이전에는 비트코인, 비트코인 캐시, 이더리움, XRP로 Ledger 하드웨어 지갑을 구매하려면 Bitpay를 통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크립토닷컴 페이를 통합하며 더 다양한 암호화폐를 지원하기 위한 문을 열었습니다. 오늘 현재, Ledger 장치 구매 시 ledger.com에서 크립토닷컴 페이를 결제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지원하는 대안 암호화폐

과거, Ledger는 대안 암호화폐 결제 옵션을 추가해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크립토닷컴 페이가 통합되면서 ledger.com에서 암호화폐로 결제할 수 있는 플랫폼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이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XRP, Litecoin(LTC), 크립토닷컴 코인(CRO) 등을 옵션으로 포함합니다. 또, 웹사이트에서 새로운 암호화폐 2종이 추가 지원됩니다.

캐시백

새로운 결제 수단 추가 외에도 또 다른 혜택이 있습니다! 크립토닷컴 페이는 ledger.com에서 진행된 구매 건에 대한 캐시백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이는 다음 크립토닷컴 모토와도 뜻이 같습니다: “암호화폐로 결제하기와 결제받기를 모두 지원합니다”.

크립토닷컴의 네이티브 코인인 CRO로 Ledger 웹 스토어에서 결제하시면 구매 금액의 5%를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백은 크립토닷컴 지갑에 CRO로 즉시 지급됩니다.

이제 크립토닷컴 페이의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크립토닷컴을 결제 옵션으로 사용하려면 다음의 절차를 따르셔야 합니다.

1. 먼저 크립토닷컴 앱을 다운로드하고 크립토닷컴 계정을 만들어주세요.

2. 그런 다음 ledger.com을 방문합니다. 구매 준비를 마치고 체크아웃 화면에서 크립토닷컴 페이(Crypto.com Pay)를 결제 옵션으로 선택하세요.

3. 다음 단계는 사용하는 스마트폰이나 컴퓨터에 따라 조금씩 다릅니다.

모바일: 결제 수단으로 크립토닷컴을 선택하면 크립토닷컴 앱으로 리다이렉트되며, 앱에서 구매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크립토닷컴에서 스캔할 수 있는 QR 코드가 표시됩니다. 아래에서 사용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크립토닷컴 페이
크립토닷컴 페이
  • 크립토닷컴 모바일 앱에서 결제를 선택한 다음 스캔을 클릭하세요.
  • 이를 통해 ledger.com에 표시된 QR 코드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 다음으로 결제에 사용할 암호화폐를 선택하고 구매를 완료하세요.

4. 구매가 완료되면, 크립토닷컴 지갑에서 캐시백으로 지급된 CRO를 즉시 수령할 수 있습니다. CRO를 결제 통화로 사용하는 경우에만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 다 됐습니다! 주문을 취소하면 연관된 캐시백도 취소되니 주의하세요.

Ledger는 ledger.com에서 크립토닷컴 페이 지원을 통해 Ledger 커뮤니티에 새로운 암호화폐와 캐시백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신규 결제 옵션을 제공해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새로운 혜택을 마음껏 누리시길 바라며, 의견이 있다면 언제든지 주저 말고 알려주세요!


크립토닷컴 페이는 다음 국가에서 ledger.com의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 오스트리아, 벨기에, 키프로스, 에스토니아, 핀란드, 프랑스, 독일, 그리스, 아일랜드, 이탈리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 몰타, 네덜란드, 포르투갈,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페인, 안도라, 모나코, 산마리노, 영국, 지브롤터, 맨섬, 저지, 스위스, 리히텐슈타인, 홍콩, 싱가포르, 호주, 캐나다, 스웨덴, 중국, 터키, 루마니아, 우크라이나, 노르웨이, 브라질, 덴마크, 불가리아, 부탄.

소통하기

공지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홍보 문의:
[email protected]

당사의
뉴스레터 구독

새롭게 지원되는 코인, 블로그 업데이트 및 특별한 혜택 정보를 이메일로 직접 받아보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뉴스레터, 업데이트 및 제안을 보내는 데만 사용됩니다. 뉴스레터에 포함된 링크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구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 사용자 데이터 및 권리를 관리하는 방식을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