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 Coincover에서 제공하는 Ledger Recover로 지갑 복구를 쉽게 시도해보세요

시작하기

블로그 게시물, 제품 소식 | 2022/05/20

Rainbow.me 및 Zerion이 Ledger Live에서 지원됩니다!

Rainbow.me 및 Zerion

Ledger는 더욱 다양한 코인과 토큰, NFT탈중앙화된 앱Ledger Live에 추가하여 암호화폐 세계의 문을 열고 있습니다.*. 오늘 당사는 Ledger Live에 출시된 새로운 디앱 2가지를 자랑스럽게 선보입니다. 앱 카탈로그: Rainbow.meZerion.

Ledger Live의 새 지평 열기

당사는 가능한 한 완전하고 편리한 Ledger Live 사용 경험을 지원하고자, 2가지 디앱 Rainbow.me와 Zerion을 추가하였습니다. 두 신제품 모두, 이더리움과 디파이 세계에 대한 특별한 권한을 가진 액세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 신규 디앱은 Ledger Live 앱 카탈로그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탐색” 섹션의 이 카탈로그에 현재 지원되거나 향후 지원될 예정인 모든 디앱을 한 자리에 모아 놓았습니다. 해당 섹션에서 앱을 클릭하면 앱 인터페이스가 열립니다. 당사는 디앱을 관리하지는 않지만 안전한 디앱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Rainbow.me: NFT 전시에 적합한 장소.

Rainbow.me를 통해 NFT 세계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NFT를 전시해 보세요. 또한 Rainbow.me는 암호화폐 거래소와 달리 사용자의 자산을 대신 보유하지 않습니다.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암호화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자산을 직접 소유합니다.

Zerion: 다파이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

Zerion은 중간 관리인 없이 한 곳에서 전체 디파이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관리하는 가장 손쉬운 방법입니다. 이 디앱을 통해 디파이 마켓을 탐색하거나 수천 개의 ERC20 토큰, 유동성 풀 및 금고에 액세스하고, 스테이블코인에 대한 이자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Zerion을 활용하면 암호화폐 지식이나 경험과 관계없이 모든 투자자가 열린 금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디앱 액세스에 Ledger Live를 사용해야 할 이유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먼저, 디지털 자산에 대한 완전한 제어권을 사용자 본인이 갖습니다. 사용자의 공개 키는 Nano 하드웨어 지갑에서 완벽히 보호되어 뛰어난 해킹 방지 환경을 보장합니다.

두 번째 장점은 현재 암호화폐 생태계에 디앱, 거래소, 프로토콜 등이 산재해 있는 반면 Ledger Live는 같은 환경에서 다양한 Web3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효율적인 앱이라는 점입니다.

더 많은 디앱이 곧 출시될 예정이오니 계속 지켜봐 주세요!

Ledger Live의 도전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당사는 사용자를 Web3 세계로 안전하게 안내하겠다는 야심 찬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이미 지원되는 앱(ParaSwap, ZerionRainbow.me)뿐 아니라 추가 디앱을 점진적으로 출시하여 더욱 풍성한 사용자 경험을 선사합니다. 추가 예정인 디앱은 Ledger 앱 카탈로그에 “곧 출시 예정”으로 표시됩니다.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 DeversiFi 이더리움 2.0 기반의 자체적인 보호예수 기능을 갖춘 탈중앙화된 거래소를 통해 거래하세요.
  • Lido. ETH에서 Eth2까지 수량에 상관없이 스테이킹하고 매일 스테이킹에 대한 보상을 받으세요.
  • Aave. 탈중앙화된 대출 프로토콜을 통해 암호화폐를 대출 또는 차용하고 자금을 제어하세요.
  • 1inch. 이더리움 기반의 DeFi/DEX 애그리게이터를 통해 암호화폐를 스왑하세요.
  • 컴파운드. 완벽하게 탈중앙화된 오픈 소스 프로토콜을 통해 암호화폐를 대출 및 차용하세요.
Ledger Live 카탈로그

당사는 한 가지 목표를 염두에 두고 Ledger Live에 더 많은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Ledger가 사용자를 Web3 세계로 안전하게 이끄는 관문의 역할을 해야 한다는 목표입니다. Ledger Live “탐색” 섹션의 최신 정보를 자주 확인해 주세요. 놀라운 일들이 기다립니다!

*면책 사항: 스왑, 대출 및 기타 암호화폐 트랜잭션 서비스는 타사 파트너에서 제공합니다. Ledger는 이러한 타사 서비스 사용에 대한 조언이나 추천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소통하기

공지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홍보 문의:
[email protected]

당사의
뉴스레터 구독

새롭게 지원되는 코인, 블로그 업데이트 및 특별한 혜택 정보를 이메일로 직접 받아보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뉴스레터, 업데이트 및 제안을 보내는 데만 사용됩니다. 뉴스레터에 포함된 링크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구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 사용자 데이터 및 권리를 관리하는 방식을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