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 Coincover에서 제공하는 Ledger Recover로 지갑 복구를 쉽게 시도해보세요

시작하기

본인 자산을 직접 제어하고

관리하는 유일한
책임자가 되어 보세요.

Ledger와 함께 암호화폐 여정을 안전하게 시작해 보세요.
암호화폐를 매매, 교환하고 수익을 창출하세요*.

 동영상 재생하기

스크롤

* 파트너사에서 제공됩니다. 사용 가능 여부는 관할권별로 파트너에게 적용되는 라이선스에 따릅니다.

재정적 자유

안전하고 간편하게, 본인 자산을 관리하는 유일한 책임자가 되어 보세요. Ledger는 암호화폐에 대한 온전한 소유권을 제공합니다: 자산에 대한 최상의 보안, 소유권 및 통제권을 제공하는 하나의 앱과 결합된 하드웨어 지갑을 제공합니다.

발견하다

본인 자산에 대한 권한을 되찾으세요:


소유권

자금에 대한 키는 하드웨어 지갑에 저장됩니다. 따라서 액세스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사용자 본인뿐입니다.


보안

Ledger는 암호화폐를 위한 최상의 보안을 제공합니다. 하드웨어 지갑이 코인 키를 오프라인으로 항상 안전하게 지켜 줍니다.


Ledger Live 앱을 비롯한 다양한 파트너사와 함께 언제 어디서든 암호화폐를 관리하고 투자하세요. 사용자가 통제권을 가집니다!

암호화폐 구매

* Ledger Live에서 바로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비롯한 다양한 암호화폐를 결제 카드나 은행 이체를 통해 안전하게 구매해 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투자

Ledger Live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도 암호화폐를 불릴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살펴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교환

한 가지 암호화폐를 다른 종류로 교환해* 각각의 암호화폐에서 최고의 가치를 얻어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제품 알아보기

암호화폐와 Ledger에 대해 더 알아보기

여러분이 암호화폐를 보유할 때 코인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중요한 키는 바로 개인 키입니다. 개인 키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가진 사람이 해당 코인을 진정으로 보유하는 것이며 보유자는 코인으로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Ledger에서는 여러분이 개인키를 보호하고 보유하여 본인의 코인을 소유하는 유일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해결책을 만들었습니다.

Ledger 아카데미를 방문해서 더 알아보세요.

Ledger 아카데미 방문하기

개인 키는 무엇인가요?

글 읽기

코인을 보호할 수 있는 여러 옵션

글 읽기

Ledger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글 읽기

* 파트너사에서 제공됩니다. 사용 가능 여부는 관할권별로 파트너에게 적용되는 라이선스에 따릅니다.

소통하기

공지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홍보 문의:
[email protected]

당사의
뉴스레터 구독

새롭게 지원되는 코인, 블로그 업데이트 및 특별한 혜택 정보를 이메일로 직접 받아보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뉴스레터, 업데이트 및 제안을 보내는 데만 사용됩니다. 뉴스레터에 포함된 링크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구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 사용자 데이터 및 권리를 관리하는 방식을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