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 Coincover에서 제공하는 Ledger Recover로 지갑 복구를 쉽게 시도해보세요

시작하기

Dogecoin을/를 안전하게 구매하세요

Dogecoin을/를 간단하고, 안전하게, 스마트한 방법으로 구매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1단계: 원하는 Ledger 하드웨어 지갑을 선택하고 구매합니다
2단계: Ledger 앱에서 당사 파트너를 통해 Dogecoin을/를 바로 구매합니다.

1단계/2

Ledger 하드웨어 지갑을 구매해 Dogecoin을/를 안전하게 보관하세요.

암호화폐에 투자하고자 할 때 두 가지가 중요합니다. 바로 보안과 암호화폐에 대한 소유권입니다.
하드웨어 지갑은 암호화폐를 스스로 관리하면서 동시에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으로, 암호화폐에 대한 완전한 접근성과 안전성을 담보합니다.

 

비교하기

Ledger Nano X

당사 Bluetooth® 하드웨어 지갑을 사용하면 Dogecoin을/를 포함하여 이동 중에도 모든 암호화폐를 관리하고 보호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Ledger Nano S

Dogecoin을/를 포함하여 좋아하는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하드웨어 지갑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2단계/2

Ledger 앱에서 바로 Dogecoin을/를 구매합니다

Ledger Live 앱을 통해 암호화폐를 관리하고 주요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즉, 파트너사 Coinify를 통해 Dogecoin을/ 구매한 뒤 내 하드웨어 지갑으로 안전하게 보관하는 등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Dogecoin 가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나 은행 이체를 통해 Dogecoin(DOGE)을/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구매가 완료되면 해당 Dogecoin은/는 Coinify을 통해 자동으로 하드웨어 지갑으로 전송되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또한 다른 플랫폼에서 Dogecoin을/를 구매한 후 하드웨어 지갑에서 안전하게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coinify

wyre

Dogecoin 및 기타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관리하세요.

Ledger는 Dogecoin을/를 안전하게 구매, 저장 및 관리하는 수단입니다 당사 솔루션을 통해 Dogecoin와/과 기타 1800개 이상의 다양한 자산을 하나의 앱으로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탐색

Dogecoin을/를 구매하여 암호화폐 보안 업계의 선두 주자와 함께 안전하게 저장하세요.

보안

Ledger는 암호화폐를 위한 최상의 보안을 제공하여 자산을 소유자 본인의 통제하에서 늘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올인원

모든 암호화폐를 위한 단 하나의 솔루션 당사 하드웨어 지갑은 Dogecoin을/를 포함 1800개 이상의 다양한 암호화폐와 호환 가능합니다.

제어

Ledger는 하드웨어 지갑과 앱을 결합해 사용자에게 암호화폐에 대한 완전한 제어권을 선사하는 동시에 암호화폐의 구매, 스왑 및 관리와 같은 다양한 핵심 서비스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한 마디로, 모든 것을 사용자가 제어합니다.

암호화폐 구매 시 하드웨어 지갑을 고려해야 하는 이유

Dogecoin 지갑은 Dogecoin 저장이 아닌 개인 키 보호에 도움을 줍니다. 암호화폐를 처음 접하는 분이라면 개인 키의 개념이 어려울 수 있지만, 이는 아주 중요한 개념입니다. 거래소 플랫폼을 통해 코인을 구매한 경우, 구매한 암호화폐의 개인 키를 거래소가 보유한다는 사실을 모른 채 암호화폐에 입문하셨을 겁니다.

암호화폐를 소유할 때 실제 소유하는 것은 개인 키로, 이는 블록체인 네트워크상에서 발신 트랜잭션을 승인하는 데 사용되는 중요한 정보입니다. 개인 키를 보유하면 마치 직불 카드의 PIN 코드를 보유하는 것처럼 자신의 암호화폐, 즉 자금에 대한 액세스가 가능해집니다.

«거래소에 암호화폐를 보관하는 경우, 제 3자에게 개인 키를 맡겨 두고 보호 장치의 역할을 하라고 요구하는 것과 다를 바 없습니다. »

암호화폐 투자자로서 보안 문제를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개인 키에 대한 소유권을 갖게 되면 더 많은 권한과 통제권이 생깁니다. 하드웨어 지갑의 기본 원리는 개인 키를 해킹하기 쉬운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부터 완전히 분리하는 것입니다. 암호화 자산의 보관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사람은 본인뿐이니까요.

Dogecoin(DOGE) 관리 방법

Ledger Live

Ledger Live에서 바로 Dogecoin을/를 관리하세요.
Ledger 하드웨어 지갑을 통해 Dogecoin을/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Ledger Live 앱에서 바로 자산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즉 하나의 앱에서 DOGE을/를 구매해 전송 및 수신하거나 자산을 더 크게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1800개 이상의 암호화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Dogecoin (DOGE)는 무엇인가요?

도지코인은 오픈 소스 기반의 P2P 디지털 화폐로, 2013년 12월에 잭슨 팔머(Jackson Palmer)와 빌리 마커스(Billy Markus)에 의해 일종의 '장난처럼 시작된 암호화폐(joke cryptocurrency)’입니다. 도지코인이라는 이름은 그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던 '도지' 인터넷 밈의 시바 이누(Shiba Inu)견에서 따왔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자주 묻는 질문

파트너인 Coinify에서 Ledger Live를 통해 신용카드나 직불카드로 도지코인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구매한 암호화폐는 즉시 사용자의 하드웨어 지갑으로 전송되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코인베이스(Coinbase)나 코인마마(Coinmama)와 같은 거래소에서 이 과정은 신속하고 원활하게 진행되지만, 지갑을 요구하는 일부 거래소가 있으므로 여전히 구매 전 도지코인 지갑이 필요합니다.
Ledger Live에서 →

이제 당사의 파트너인 Coinify에서 Ledger Live를 통해 도지코인을 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Ledger 하드웨어 지갑에 연결해 신원 인증을 받으려면 Ledger Live에서 도지코인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직불카드나 은행 이체를 통해 도지코인을 구매하면, 하드웨어 지갑으로 자동으로 전송되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여기에서 단계의 전체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지코인은 인터넷상에 있기 때문에 도난당하기 쉽고 회수나 추적이 훨씬 어렵습니다. 도지코인 그 자체는 안전하지만, 코인을 보관하는 지갑이 안전해야 도지코인도 안전합니다.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도지코인을 안전하게 관리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가 되어야 합니다. 코인을 보관하는 지갑이 안전해야 도지코인도 안전합니다. Ledger Live와 결합된 Ledger 하드웨어 지갑은 도지코인과 여러 암호화폐의 안전한 구매를 지원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Ledger Nano 살펴보기

2021년에 암호화폐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상승해 왔습니다. 소규모 민간 투자자와 대기업뿐 아니라 최근에는 금융 분야의 거물 기업까지 암호화폐에 관심과 호기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암호화폐의 세계에서 도지코인은 고유한 기능 및 그 목적성으로 차별화됩니다. 도지코인은 탈중앙화된 네트워크에 기반하여, 인터넷의 탈중앙화, 안전한 정보 공유 및 가치 이전이라는 미래 문제에 현실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 은행 시스템 및 거대 인터넷 기업에 대한 불신이 날로 커져가는 가운데 도지코인은 2021년에 주목해야 할 자산입니다.

Dogecoin이/가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Ryan J.
 4/5

많은 사람들이 하드웨어 지갑을 통해 비트코인을 안전하게 관리하라고 조언을 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설정이 매우 간단하고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워요.

Marc O.
 4/5

정말 좋아요. 빠른 배송, 우수한 온라인 튜토리얼을 자랑하는 콜드월렛은 여러 앱을 지원할 뿐 아니라, Ledger Live를 통한 '스테이킹'도 지원합니다.

Reginald D.
 3/5

Nano Ledger X를 최근에 구매했는데, 인터페이스가 간단하고 사용이 간편해 코인베이스에서 비트코인을 쉽게 전송할 수 있어요. Nano Ledger X와 같은 제품을 통해 비트코인 등의 암호화폐가 사회 전반에 더 넓게 수용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용자 리뷰 보기

소통하기

공지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홍보 문의:
[email protected]

당사의
뉴스레터 구독

새롭게 지원되는 코인, 블로그 업데이트 및 특별한 혜택 정보를 이메일로 직접 받아보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뉴스레터, 업데이트 및 제안을 보내는 데만 사용됩니다. 뉴스레터에 포함된 링크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구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 사용자 데이터 및 권리를 관리하는 방식을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