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 Coincover에서 제공하는 Ledger Recover로 지갑 복구를 쉽게 시도해보세요

시작하기

Ledger Live를 통한 암호화폐 구매의 장점

읽기 4 분
입문자용
암호화폐 구매

면책 조항: 본 서비스는 당사의 파트너가 운영합니다. 사용 가능 여부는 관할권별로 파트너에게 적용되는 라이선스에 따릅니다. 트랜잭션과 관련해 문제 발생 시 해당 공급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주요 시사점:
— 암호화폐를 구매하고 거래소에 맡기면 암호화폐는 위험에 노출됩니다.
또한 완벽한 제어권도 구매자 본인에게 가지 않습니다.
— 구매 기능을 사용해 곧바로 Ledger Live을 통해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Ledger Live를 사용해 구매하면 구매한 암호화폐는 곧장 Ledger 장치가 생성한 주소로 전송됩니다.
— 이를 통해 새로 구매한 암호화폐가 구매가 완료된 시점부터 사용자의 통제권 안에서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합니다.

Ledger Live는 Ledger Live 플랫폼 내에서 액세스할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디앱 범주인 앱 카탈로그를 추가했습니다. 이로서 모든 트랜잭션에 대해 최고 수준의 투명성을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암호화폐를 위한 원스톱 스토어로서 Ledger Live는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관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 중 구매 기능은 여러분의 암호화 여정의 시작을 쉽고 안전하게 열어 드립니다. Ledger Live 기능과 그 혜택을 좀 더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Ledger Live의 구매 기능은 무엇인가요?

암호화폐 구매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곧바로 Ledger Live를 통해 여러 가지의 각기 다른 암호화폐를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암호화폐를 구매하기 위해 멀리 갈 필요가 없습니다. 이 기능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 캐시, USDT, 폴카닷, 라이트 코인, 스텔라, 체인링크, MakerDao, 도지코인, 유니스왑, 컴파운드, Celsius의 구매를 지원합니다. 이외 기타 코인 구매도 지원됩니다. Ledger를 통한 암호화폐 구매 옵션은 당사의 파트너에서 운영됩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같은 암호화폐가 거래소를 통해 가장 일반적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거래소는 암호화폐 구매(명목 화폐와의 교환을 통해) 뿐만 아니라 암호화폐의 교환(스왑)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 소중한 암호화폐를 거래소에 맡기면 편리한 부분이 있겠지만 반면 커다란 단점도 감수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여러분의 귀중한 디지털 화폐가 취약한 상태에 놓인다는 점입니다. (예: 해킹이나 SIM 스왑을 통해) 로그인 정보를 캐낸 누군가가 여러분의 비트코인에 액세스해 이를 탈취해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사실상 여러분은 본인이 직접 암호화폐를 보유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소유자가 아니란 의미죠. 마치 은행이 여러분의 돈을 보유하고 있듯 거래소가 여러분의 암호화폐를 보유하게 됩니다. 거래소에 정전이나 다른 문제라도 발생하면 여러분의 암호화폐에 액세스할 수 없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얼마나 큰 재앙이 될지 상상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거래소가 파산을 하는 경우엔 어떨까요? 뿐만 아니라 매번 암호화폐와 관련한 처리를 해야 할 때마다 사실상 여러분은 거래소에 액세스 권한을 요청해야만 합니다. 은행처럼 요청을 처리하고 승인할 때까지 기다려야 해요. 한 마디로, 여러분이 제어권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죠.

Ledger Live의 구매 기능을 사용하면 본인의 디지털 자산에 대한 진정한 소유권과 제어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해 추가적인 조치가 필요치 않습니다.

구매 기능을 사용하면 구매한 암호화폐는 곧장 Ledger 장치로 전송됩니다. 거래소에서 Ledger 하드웨어 지갑이 관리하는 주소로 트랜잭션하기 위한 설정에 대해서도 신경쓸 필요가 없습니다. 모두 자동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귀하의 암호화폐는 Ledger 하드웨어 지갑이 지닌 보안의 직접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시간을 절약해 줄 뿐만 아니라 암호화폐에 대한 상당한 리스크를 즉시 완화해 줍니다.

단계를 생략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를 제외하고는 그 누구도 본인이 구매한 암호화폐를 제어하지 못합니다. Ledger Live를 사용하면 여러분의 귀중한 비트코인, 이더리움, 또는 기타 암호화폐를 거래소가 대신 보유하는 하는 일 없이 곧장 사용자의 하드웨어 지갑으로 전송되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키를 소유하지 못하면 코인도 본인 것이 아니다라는 표현을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거래소에 관리를 맡기는 일 없이 곧바로 암호화폐에 대한 완전한 소유권을 갖게 되며 모든 과정이 아주 간단히 이루어집니다. Ledger Live 구매 기능을 사용해 자신의 자산을 본인이 직접 제어해보세요.

또한 이는 새롭게 수령한 암호화폐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개인 키가 구매 완료 후 즉각적으로 오프라인에 보관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암호화폐를 수령하면 하드웨어 지갑에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단 하나의 앱으로 모든 것을 처리해 보세요.

한 곳에서 모든 암호화 작업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으면 여러분의 암호화 생활이 훨씬 쉬워집니다. 이제 더 이상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구매하거나 스테이킹하기 위해 제3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모든 것이 Ledger Live라는 간단하면서도 직관적인 앱을 통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Ledger 하드웨어 지갑과 결합하여 현재 시장에서 만날 수 있는최고 수준의 보안을 제공합니다.

Ledger Live은 실제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더욱 더 많은 기능이 추가되고 있으며 더 많은 암호화폐가 통합되어 사용자에게 가능한 최고의 암호화 경험을 선사합니다. Ledger Live는 과거에도 이미 28개의 코인과 1,800개 이상의 다양한 토큰을 한 곳에서 관리하기 위한 필수 앱이었습니다. 특히 Ledger Live 모바일을 사용해 어디서든 다양한 암호화폐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때 이후로 Ledger Live는 암호화폐를 위한 원스톱 스토어로 성장했습니다. 오늘날 Ledger Live를 통해 필요한 모든 암호화폐 관리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가 함께하는 Ledger Live 앱을 통해 곧바로 구매, 판매, 교환이 가능합니다. 또한 폴카닷, 알고랜드, 코스모스, 테조스 또는 트론과 같은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스테이킹하여 자산을 쉽게 불릴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컴파운드 대출 서비스를 통해 다른 디지털 자산을 대출할 수도 있습니다.
Ledger Live와 함께 암호화 여행을 시작하여 자신의 자금을 관리하는 유일한 당사자가 되보세요.

계속 학습하세요!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에 대한 학습이 즐거우셨다면 School of Block 동영상도 참고해 보세요. 스마트 계약 초급자.


소통하기

공지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홍보 문의:
[email protected]

당사의
뉴스레터 구독

새롭게 지원되는 코인, 블로그 업데이트 및 특별한 혜택 정보를 이메일로 직접 받아보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뉴스레터, 업데이트 및 제안을 보내는 데만 사용됩니다. 뉴스레터에 포함된 링크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구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 사용자 데이터 및 권리를 관리하는 방식을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