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 Coincover에서 제공하는 Ledger Recover로 지갑 복구를 쉽게 시도해보세요

시작하기

Ledger Live의 힘

읽기 4 분
입문자용
Ledger Live의 암호화폐 관리
주요 시사점:
— Ledger Live는 Ledger 하드웨어 지갑과 결합되어 나만이 안전하게 암호화폐 자산을 관리하도록 해줍니다.
— 어디서든 1,800개 이상의 코인 및 토큰을 앱 하나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지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중앙 게이트웨이인 앱 카탈로그를 통해 디앱을 쉽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당사 파트너를 통해 Ledger Live에서 암호화폐 매매가 가능합니다. Ledger는 자산을 하드웨어 지갑으로 직접 안전하게 전송합니다.
— Ledger Live에서 암호화폐 스테이킹이나 대출을 통해 불로소득을 누릴 수 있습니다.

Ledger Live는 암호화폐 관련 니즈를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원스톱 스토어입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완벽한 보안을 유지하면서도, 하나의 앱으로 다양한 암호화폐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암호화폐 매매, 교환, 스테이킹 및 대출에 관심이 있다면 Ledger Live와 파트너사만 주목하세요. 안전한 하드웨어 지갑에서 모든 거래가 가능합니다.

암호화폐의 특성에 맞추어 설계된 Ledger 생태계는 한 곳에서 암호화폐에 대한 보안, 소유권, 사용 편의성을 모두 누릴 수 있게 해 드립니다. 생태계의 일부인 Ledger Live는 Ledger 하드웨어 지갑과 결합하여 디지털 자산으로 원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도록 도와주는 올인원 앱입니다.

이미 Nano를 보유 중이며 설정을 마쳤다면 Ledger Live 인터페이스에도 익숙하실 것입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필요한 계정을 만들고 관리하도록 지원하는, 하드웨어 지갑 설정 프로세스의 일부입니다. 하지만 Ledger Live의 목적은 이것뿐만이 아닙니다: Ledger Live는 사용자 여러분이 암호화폐의 여정을 시작할 때 중요한 첫 단계 중 하나이기도 하며, 주요 암호화폐 서비스용 보안 게이트웨이를 제공합니다.

암호화폐를 위한 원스톱 스토어로 자산 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도 쉬워집니다. Ledger Live에서 이용할 수 있는 주요 서비스를 살펴보며 나만의 여정을 계획해 보세요.

암호화폐 구매

Ledger와 함께 암호화폐 여정을 시작하고 파트너사의 서비스를 통해 Ledger Live에서 바로 암호화폐를 구매하세요.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 캐시, 폴카닷, 스텔라, USDT대시를 지원합니다. 여기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구매하시는 모든 암호화폐는 사용자의 Ledger 하드웨어 지갑에 자동 전송됩니다. 거래소에서 Ledger 하드웨어 지갑이 관리하는 주소로 보내는 트랜잭션을 구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암호화폐 액세스를 제공하는 개인 키가 구매 완료 후 즉각적으로 오프라인에 보관됩니다. 암호화폐는 수령 후 하드웨어 지갑에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거래소에 관리를 맡기는 일 없이 곧바로 암호화폐에 대한 완전한 소유권을 갖게 되며 모든 과정이 아주 간단히 이루어집니다.

암호화폐 교환

본사 파트너사를 통해 Ledger Live에서 한 가지 암호화폐를 다른 종류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수익을 내거나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해줍니다. 현재 암호화폐를 스왑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거래소를 통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거래소를 통해 스왑하는 경우에는 사용자가 자산을 제어할 수 없습니다.

Ledger의 경우, 하나의 앱에서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을 포함하여 50가지 이상의 자산의 안전한 스왑을 지원합니다. Ledger로 스왑 시 자산에 대한 완전한 소유권을 보유하면서 암호화폐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스테이킹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하드웨어 지갑에 보관하면서 소득을 창출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좋은 일이겠죠? 이를 스테이킹이라고 부릅니다. Ledger Live를 통해 바로 스테이킹이 가능하다는 기쁜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테조스(XTZ), 트론(TRX), 코스모스(ATOM), 알고랜드(ALGO), 폴카닷(DOT)을 포함하여 지분증명(PoS)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특정 블록체인 상의 코인과 토큰을 Ledger Live에서 바로 안전하게 스테이킹하고 암호화폐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이미 알고 있으며 신뢰하는 플랫폼을 통해 스테이킹의 세계로 진입할 수 있도록 곧 Ledger 자체 검증인 노드 기능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디앱에 액세스하고 상호작용하기

앱 카탈로그가 추가되면서 Ledger Live에서 디앱을 관리하기가 더욱 간편하고 안전해졌습니다. 앱 카탈로그는 탐색 탭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으며, 현재 지원 중이거나 곧 지원 예정인 디앱을 전부 한 곳으로 모아주어 검색과 액세스가 쉽습니다. 이 섹션에서 앱을 클릭하면 앱 인터페이스를 보여주는 창이 열리고, Ledger Live는 다른 서비스에 대한 보안 게이트웨이 역할을 수행합니다.

블라인드 서명은 이제 그만! Ledger Live를 통해 디앱에 액세스하면 하드웨어 지갑을 통해 모든 트랜잭션을(차입, 대출, 스왑) 확인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또한 Ledger Live 내의 기존 암호화폐 계정을 통해 자금을 바로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앱 카탈로그는 모든 디앱(DApp) 트랜잭션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원스톱 스토어입니다.

무한한 가능성

Ledger Live 앱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폴리곤(MATIC)을 포함하여 약 30종의 코인을 지원합니다. ERC-20 및 TRC 토큰과의 통합 덕분에 하나의 앱으로 1,800종의 다양한 토큰 유형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지원 대상은 지속해서 추가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당사 하드웨어 지갑(Ledger Nano XLedger Nano S)을 통해 극도로 엄격한 보안 기준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두 장치 모두 공격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된 보안 칩(SE)을 사용합니다. Ledger 장치를 사용하면 개인 키가 SE를 떠나지 않으며, 온라인 해킹으로부터 안전합니다.

Ledger Live에서 동작을 수행할 때마다 Ledger 하드웨어 지갑이 사용자를 보호합니다. 트랜잭션에서 위임에 이르는 모든 과정이 인증과 검증 절차를 거칩니다. 사용자의 지갑에서 일어나는 모든 동작을 인증하므로, Ledger 장치가 처리하려고 하는 동작이 컴퓨터에 표시되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Ledger Live는 Ledger 장치와 함께 사용하는 단순한 파트너 앱이 아닙니다.

암호화폐를 위한 동반자

컴퓨터와 스마트폰에 Ledger Live 앱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여, 집에서나 이동 중에도 암호화폐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USB를 사용해 Ledger Nano S와 노트북이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로 Ledger Nano X의 무선 연결도 가능합니다.

Ledger Live를 사용해 언제든 한 곳에서 안전하게 암호화폐 자산을 관리하세요.


아는 것이 힘이다.

자,오셨군요! 오시길 기다렸습니다… 벌써 암호화폐의 세상에 푹 빠지신 것 같으니, 암호화폐 최고의 장점으로 꼽히는 불로소득을 알아볼 차례입니다. Scool of Block을 참고하세요.

면책 사항: 교환, 대출 및 기타 암호화폐 트랜잭션 서비스는 타사 파트너가 제공합니다. Ledger는 이러한 타사 서비스 사용에 대한 조언이나 추천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소통하기

공지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홍보 문의:
[email protected]

당사의
뉴스레터 구독

새롭게 지원되는 코인, 블로그 업데이트 및 특별한 혜택 정보를 이메일로 직접 받아보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뉴스레터, 업데이트 및 제안을 보내는 데만 사용됩니다. 뉴스레터에 포함된 링크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구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 사용자 데이터 및 권리를 관리하는 방식을 자세히 알아보세요.